[게임, 수출 新효자로 우뚝④]넷마블, 韓 모바일게임 ... - 중앙일보 넷마블, 일본 진출 게임 인기 하락세… - CEO스코어데일리 넷마블 기업분석ㅣ캐치 넷마블, 상반기 매출 1조원에도 영업익 급감…매출 이연에 ... 넷마블, 장르별 매출 다변화 성공...하반기 더 기대 - ZDNet korea 게임업계 1위 바뀌었다...넷마블, 쾌속질주 - ZDNet korea 게임업체, '글로벌-자체IP' 체질개선… "수익 확대 총력" | Save ... [게임, 수출 新효자로 우뚝④]넷마블, 韓 모바일게임 ... - 뉴시스 넷마블 해외매출 비중 70% 육박, 글로벌회사 도약 더욱 박차 2019. 7. 3. - 넷마블이 상반기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출시해 매출 다변화에 성공 ... 그동안 RPG와 MMORPG 장르의 매출 비중이 높았던 넷마블은 하반기 ... 2018. 2. 19. - 넷마블, 모바일 넘어 '콘솔' 등 플랫폼 확장 가속페달 ... 엔씨소프트는 지난 2017년을 기점으로 모바일게임 매출 비중이 PC게임 매출 비중을 압도적 ... 2018. 8. 9. -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'해리포터: 호그와트 미스터리'.넷마블이 북미와 일본 등을 중심으로 '글로벌 메이저 게임회사'로 발돋움하기 위해 속도를 내고 ... 2018. 8. 8. - 넷마블이 북미와 유럽 등 서구권에서 흥행한 해리포터 지식재산권(IP) 활용 모바일 게임 '해리포터:호그와트 미스터리'의 매출액 512 ... 매출 비중을 가장 많이 차지한 효자 게임은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전체 매출의 28%를 차지했다. 2018. 2. 8. - 모바일 게임으로 성장해온 넷마블게임즈 입장에선 해결해야할 과제로 ... 누적 매출이 1조원(11개월)을 돌파했고 특히 해외 비중이 54%로 늘어났다. 2019. 1. 30. - 넷마블의 2017년 해외 매출은 1조 3179억원으로, 전체 매출에서 68% 비중을 차지했다. 주요 국가별 비중은 북미 26%, 일본 19%, 동남아시아 13%, ... 2019. 3. 19. - 넷마블은 지난 2017년 8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(MMORPG) ... 리니지2 레볼루션' 효과로 넷마블의 일본 매출 비중은 2017년 2분기 5% ... 넷마블의 매출 중 93% 비중을 차지하는 모바일 게임이 전년 대비 19% 감소하면서 부진한 실적을 기록하였다. 2017년 호실적을 이끌었던 리니지2 레볼루션 등 기존 ... 2019. 1. 30. - 넷마블은 지난 2003년 3월 자본금 1억원으로 출발해 게임업계 단일기업 ... 년 해외 매출은 1조 3179억원으로, 전체 매출에서 68% 비중을 차지했다.
